6월 9일~18일, 총파업 전시 GENERAL STRIKE EXHIBITION 에 참가합니다!

잡년행동은 지난 5월 1일 메이데이, 서울 한복판을 뜨겁게 달구었던 총파업에 워크그룹으로 참여해,  ‘젠더 수행 파업’ 이라는 슬로건 아래 1. 강요된 꾸미기 노동 거부, 2. 몰인격적 성적 대상화 거부 등의 구호를 외치며 퍼포먼스를 하고 총파업 행진에 함께 하였습니다.

그 뜨거운 거리에서의 기억을 기록하고 간직하기 위해 6월 9일부터 18일까지 홍대 정문 앞의 ‘서교실험예술센터’ 에서 총파업 전시 GENERAL STRIKE EXHIBITION  – 도시를 멈추고 거리로 나가자’ 가 개최됩니다.

잡년행동 또한 총파업의 한 워크그룹으로서 전시에 참여해 총파업 동참 선언문, 잡년행동의 퍼포먼스에 대해 쏟아진 여성 혐오의 시선이 고스란히 드러난 댓글들, 당일의 사진과 퍼포먼스에 사용한 브래지어 끈 등을 전시하려고 합니다.

전시에 앞서 6월 9일 오프닝 날에는 오후 1시부터 홍대 정문~서교실험예술센터 까지의 퍼레이드가 계획되어 있으며, 2시부터는 오프닝 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잡년들의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1시 퍼레이드에 함께 하실 분들은 ‘젠더 수행 파업’ 에 대해 각자의 표현물 (피켓 등)을 들고 홍대 정문 앞 잡년행동 깃발 아래에 모여주세요!

 

Image

Advertisements